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유재석 "명품 넥타이? 산 지 10년 넘어…능력 되면 사도 돼" (핑계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유재석이 명품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7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지석진과 김종국이 출연한 '축하 파티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 유재석과 지석진, 김종국 세 사람은 명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유재석은 "나에게 돈을 쓰는 스타일은 아니다"라고 말했고, 지석진은 "가끔 내가 열심히 일하는데, 나를 위한 선물을 하나도 안 했다 싶을 때 보상심리로 산다"고 얘기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그런데 형은 명품 정말 많이 사지 않나?"라고 의아해하며 웃은 뒤 멋쩍어하는 지석진을 향해 "본인이 스스로 명품을 살 수 있는 능력이 된다면 사도 된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또 지석진이 "8년 전 산 명품 브랜드 신발을 아직도 신고 있다"고 말하자 유재석도 자신이 매고 온 명품 브랜드의 넥타이를 언급하며 "나는 넥타이 산 지가 10년이 넘었다"고 얘기했다.

이를 바라보던 김종국은 "명품 같지가 않다"며 넥타이 상표를 확인했고, "왜 산거야?"라고 물었다. 이에 유재석은 "(매장에) 갔는데 예뻐서 산 것이다"라고 답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김종국은 익살스럽게 유재석을 다그치며 "P브랜드 매장에는 왜 갔냐"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나는 거기 가면 안되냐"고 황당해했다.

또 유재석은 '또 다른 명품은 갖고 있는 것 있냐'라는 말에 "있다. G사 것도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유재석의 말을 듣고 있던 김종국과 지석진은 "이 형과 진짜 안 어울린다", "너랑은 진짜 안 어울린다"며 계속해서 유재석을 타박했다.

이어 유재석은 지석진의 운동화를 바라보며 "형은 B사 신발 신잖아"라고 화제를 돌렸다. 이어 김종국도 지석진을 향해 "얼마나 신었냐. 그게 뭐 오래 신은 것이냐? 언제까지 신을 것이냐"라고 폭풍 질문을 이어가며 지석진의 명품 사용을 단속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더했다.

사진 = 유튜브 '핑계고'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