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돌싱글즈3’ 한정민, 조예영과 결별 사유는 성격차이…“재결합 NO”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돌싱글즈3’ 한정민이 조예영과의 결별 사유에 대해 언급했다.

7일 한정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갔다.

이날 한정민은 최근 결별을 알린 조예영과 이별 사유를 묻는 질문에 “성격차이다. 다들 이별 이유가 그렇지 않나”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정민은 “긴 연애를 해봤냐”는 물음에 “어릴 때 긴 연애를 했다. 제일 짧은 연애는 한달, 길게 사귄 분과는 6년을 만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헤어진 연인과 재결합에 대해 “안 맞아서 헤어졌는데 왜 굳이 다시 만나냐. 더 잘 맞는 사람을 만나는 게 낫다는 생각”이라며 “엄청 좋아했다고 해도 안 맞으니 헤어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MBN ‘돌싱글즈3’를 통해 조예영과 인연을 맺은 한정민은 최근 SNS에서 조예영과 함께 찍은 게시물이 모두 사라지며 결별설에 휩싸였다.

스포츠월드

이에 지난 2일 조예영은 “저희는 조금 특별했지만 남들과 똑같이 연애했고 서로 응원하며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며 “방송에서도 그렇고 고마웠던 사람이다. 이별의 이유를 물으신다면 보통의 연애를 하다 보통의 이유로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결별을 인정했다.

또한 조예영은 “저희를 누구보다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각자의 길을 가지만 정민이도 저도 앞으로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이야기했다.

황지혜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한정민, 조예영 SNS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