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POP초점]AOA 출신 신지민, 논란 딛고 가요계 복귀‥권민아 아픔은 치유됐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가요계에 전격 복귀한다. 괴롭힘 논란 이후 가수 복귀는 2년 만이다.

8일 신지민의 소속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에 신지민의 첫 EP 앨범 'BOXES'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신지민은 퍼 자켓을 입고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신지민은 오는 22일 정오에 신곡을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가요계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로써 신지민은 약 2년 만에 가요계에 복귀하게 됐다. 지난 2020년 7월, 신지민은 AOA 출신이었던 권민아를 괴롭혔다는 의혹을 받아 뭇매를 맞았다.

당시 신지민과 권민아는 치열한 진실공방을 했고, 신지민은 AOA 탈퇴 및 연예 활동 잠정 중단 의사를 밝히는 등 자숙에 들어갔다. 신지민이 사과 후 자숙 중일 때도 권민아는 과거의 괴롭힘 피해를 낱낱이 밝히며 고통을 호소해 긴 싸움이 되었다.

신지민, 권민아의 진실공방 결과는 명확하지 않았고, 권민아는 지난해에도 "선 제가 피해를 당한 부분들, 유독 저만 괴롭히던 점 전부 맹세코 사실이구요. 저도 잘한 것 없고 어리석었지만, 그렇다고 그 사람의 죄도 없어지는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 이야기에 대해서는 제대로 정리 하고 싶었어요"라며 괴롭힘이 확실하게 있었다고 재차 입장을 밝혔다.

신지민은 자숙 중 SNS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을 시도하다가 지난해 8월 JTBC '두 번째 세계'로 방송 복귀했다. 서바이벌 음악 예능에 출연한 신지민은 연예 활동 중단을 번복한 것에 대해 "그걸 어떻게 얘기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냥 열심히 하는 수밖에 없는 것 같다"라며 심정을 전했던 바.

예능으로 다시 대중과 만난 신지민은 약 6개월 만에 가요계에 전격 복귀하며 다시 연예 활동 시동을 걸었다. 예능에 이어 가요계까지 복귀한 신지민이다.

괴롭힘 피해를 받았다고 끝까지 주장한 권민아와 방송 복귀로 재기를 꿈꾸는 신지민. 대중들은 신지민의 가요계 복귀를 어떻게 받아들일까.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