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디카프리오, 19세 모델과 열애 부인했지만..평소 행실에 비난쏟아져(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디카프리오 측이 19세 모델 에덴 폴라니와의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여전히 비난을 받고 있다.

8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와 모델 에덴 폴라니(19) 열애설"이라는 제목으로 현재 상황을 설명했다.

외신은 "디카프리오가 19세 모델과의 로맨스 소문에 휩싸인 후 온라인에서 수많은 비난을 받았지만, 내부자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 아니라고 확인했다"라고 보도했다.

앞서 디카프리오는 음악 관련 한 행사에서 에덴 폴라니와 나란히 앉은 채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하지만 측근은 "두 사람의 열애는 전혀 진실이 아니다. 디카프리오는 다른 많은 사람과 함께 파티에 참석했으며, 옆에서 사람들이 앉아 있었다"라고 증언했다.

그렇지만 해명에도 불구하고, 많은 네티즌들은 디카프리오의 평소 행실을 지적하며 비난하고 있다.

한 네티즌은 "디카프리오의 여자친구가 너무 어린다. 고등학교 생활이 코로나 19로 중단된 것 아니냐"라고 비꼬았고, 다른 팬은 "두 사람은 30살 차이다. 누가 먼저 지겨워질지 궁금하다"라고 적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디카프리오의 다음 여자친구는 현재 17세인 소녀일 것", "적어도 디카프리오는 그녀가 성인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 최소한 감옥은 가지 않을 것이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헤럴드경제

디카프리오와 빅토리아 라마스



디카프리오는 앞서 불과 1달 전 23세의 모델 빅토리아 라마스와 데이트를 한 바 있다, 그녀는 유명 배우 로렌조 라마스의 딸이며, 본인 역시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배우이자 예술가, 모델 지망생이다. 2만 5000여 명의 SNS 팔로워를 갖고 있다고.
헤럴드경제

디카프리오와 지지 하디드



또 지난해 12월에는 27세의 모델 지지 하디드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또한 디카프리오의 가장 마지막 공식 여자친구는 모델 카밀라 모로네다. 카밀라 모로네는 4년이나 교제했지만 25살이 되지마자 그와 헤어졌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데뷔 이후 약 26년간 20여 명의 금발 20대 모델과 교제했다. 디카프리오의 전여친 중에는 지젤 번천, 바 라파엘리,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튼, 토니 가른, 켈리 로르바흐, 니나 아그달, 카밀라 모로네 등 당대의 톱모델들이 포함되어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