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NH농협카드, 호텔스닷컴과 여행 특화 ‘zgm.휴가중’ 카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NH농협카드가 호텔스닷컴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여행 특화상품인 ‘zgm.휴가중(지금 휴가중)’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조선비즈

‘zgm.휴가중’ 카드플레이트 이미지./NH농협카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지난해 출시된 zgm. the pay(지금 더페이), zgm.streaming(지금 스트리밍)카드에 이어 세 번째로 출시된 ‘zgm.’ 브랜드 연계 상품이다.

3가지 선택형 디자인으로 출시된 zgm.휴가중카드는 여행의 전 여정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먼저 전월 실적 조건없이 국내 전 가맹점에서 0.5% NH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하며, 항공권 및 면세점 업종 이용 시 0.5%를 추가하여 총 1%의 NH포인트를 적립한다.

숙소 예약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농협카드 스마트앱 내 호텔스닷컴 할인 전용페이지를 통해 숙소 예약 시, 전월 실적이 없어도 할인한도 제한없이 20% 즉시할인(월 4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해외 이용액 2% 기본적립과 국내 전월실적 구간에 따른 최대 3% 추가적립을 통해 최대 5%(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월 1회, 연 2회)과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zgm.휴가중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겸용 모두 2만5000원으로 카드 발급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국 영업점,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스마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여행·호캉스 등을 선호하는 MZ세대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호텔스닷컴코리아와 제휴를 체결했다”며 “고환율·고물가 시대에 고객의 여행경비 부담을 줄이고, 즐겁고 안전한 여정이 될 수 있도록 적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경탁 기자(kt87@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