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이러니 내가 반했지”...‘나는 솔로’, 로맨스 K.O남 막판 스퍼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나는 솔로’. 사진l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 솔로녀는 물론, 3MC도 반하게 한 ‘로맨스 K.O남’이 등장한다.

8일 방송하는 SBS 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모범답안급 멘트’로 솔로녀를 ‘심쿵’하게 한 솔로남이 공개된다.

이날 최종 선택 직전, ‘솔로나라 12번지’는 더욱 후끈 달아오른 분위기를 자랑한다. 특히 한 솔로남은 누르면 정답만 나오는 ‘멘트 자판기급’ 대사로 막판 스퍼트를 낸다. 이 솔로남은 솔로녀의 마음을 꿰뚫어본 듯한 멘트로 감탄을 안기고, 솔로녀는 “뒤에서 막 빛이 나. 어떻게 그렇게 말을 예쁘게 하지?”라고 어쩔 줄 몰라 한다. 실제로 VCR에 푹 빠져 있던 MC 송해나는 “멘트 미쳤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솔로남의 계속되는 쐐기 멘트에 솔로녀는 “왜 자꾸 멋있는 말만 하는 거야”, “이러니까 내가 반한 거 아니에요?”라고 말해 최종 선택 직전 불타오르는 ‘핑크빛 시그널’에 치솟은 궁금증이 폭주한다.

솔로남의 멘트에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역시 놀라워한다. ‘스윗함’에 완전히 ‘K.O.’ 된 듯한 솔로녀의 모습에 이이경은 “거의 그로기 상태인데?”라고 짚어내고, 데프콘은 “남자분들, 뽑아 먹을 대사 많았어요”라고 강조해 ‘솔로나라 12번지’에서 발발한 ‘명대사 파티’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