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택시기사 이성민X연쇄살인마 유연석, '운수 오진 날' 출연 확정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운수 오진 날 이성민 유연석 이정은 / 사진=각 소속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이성민, 유연석, 이정은이 '운수 오진 날'로 뭉쳤다.

8일 티빙 측은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운수 오진 날' 오리지널 시리즈의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운수 오진 날'은 평범한 택시기사 오택(이성민)이 고액을 제시하는 목포행 손님(유연석)을 태우고 가다 그가 연쇄살인마임을 깨닫게 되면서 공포의 주행을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 시리즈다.

이성민, 유연석, 이정은까지 완벽한 앙상블의 명품 배우 라인업으로 눈길을 모은다. 이성민은 돼지꿈을 꾼 어느 날 100만 원에 목포행을 제안받는 택시기사 오택역할을 맡았다.

유연석은 극 중 오택에게 목포행을 제안하나 그 배경에는 자신이 저지른 살인을 덮고 밀항을 계획 중인 연쇄살인마 금혁수 역으로 분한다. 이정은은 아들을 죽인 살인자 금혁수를 쫓는 처절한 심정의 엄마 황순규 역을 열연할 예정이다.

연출은 영화 '인질'의 필감성 감독이 맡았다. 리얼타임스릴러의 정수를 보여주며 장르 영화에 대한 남다른 감각을 입증했던 필감성 감독 손에 긴장감 최대치 스릴러 시리즈가 탄생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코로나19 시국임에도 데뷔작으로 163만 관객을 모으며 흥행감각을 입증받았던 필감성 감독의 첫 OTT 도전작으로서 만듦새에 귀추가 주목된다.

'운수 오진 날'은 하반기 티빙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