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임영웅, 진솔 청년vs화려한 스타..극과 극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임영웅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봐야 하는 이유를 직접 소개했다.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2022.12.10-11, 고척스카이돔)’를 담아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임영웅의 대조적인 두 가지 모습이 담긴 인터뷰 촬영장과 콘서트 현장의 미공개 스틸 2종을 선공개했다.

임영웅은 “영웅시대 여러분과 제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IM HERO’ 콘서트가 이번에는 영화로 찾아옵니다. 공연장에서 느꼈던 영웅시대 여러분들의 함성소리와 모습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벌써 가슴이 벅차오르는데요”라며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은 물론이고 콘서트 준비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웅시대와 함께 한 첫 투어의 감동과 행복을 다시 한 번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라고 영화를 설명했다.

콘서트의 감동을 되살리는 것은 물론,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영웅시대에게 전하고 싶었던 임영웅의 따뜻한 메시지까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담길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특히 무대 밖 수수한 차림으로 앉아있는 청년 임영웅과, 무대 위 화려한 조명을 배경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스타 임영웅이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하고 있는 대조적인 모습이 담긴 두 장의 현장 사진들이 지금까지 몰랐던 또다른 임영웅의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담겨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오는 3월 1일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