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종합] 서주원, '불륜 의혹'에 입 연다…아옳이 주장 전면 반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호 기자]
텐아시아

서주원 아옳이



유튜버 아옳이의 전 남편이자 카레이서 서주원이 불륜 의혹에 입을 연다.

지난 7일 유튜브 '명탐정 카라큘라'에는 서주원의 입장을 공개한다고 알렸다. 해당 커뮤니티에는 "유명 유튜버 '아옳이' 이혼 사건. 모델이자 뷰티 유튜버로 알려진 '아옳이' 김민영, 600만 조회수를 넘긴 그녀의 폭로 영상으로 인해 전국민에게 '불륜남'으로 낙인 찍히게 되고, 레스토랑 까지 폐업 위기를 맞게 된 전 남편이자 레이싱 선수로 활동중인 서주원씨를 직접 만나서 그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고 알렸다.

이어 "그동안 언론이나 매체와의 접촉을 피하고 칩거 생활을 하며 어디에서도 자신의 입장을 이야기 한적이 없던 그가 담담한 표정으로 저에게 들려준 이야기는 충격적 이었다"며 "아옳이가 눈물로 대중들에게 호소 하며 이야기 했던 것과는 사뭇 다른 이야기들과 이혼의 과정들. 그리고 뜨거운 쟁점인 바로 '불륜'과 관련 된 이야기. 탐정으로서 사건의 실체적 진실을 담은 영상을 곧 업로드 하도록 하겠디"고 밝혔다.

여기에 서주원이 직접 유튜브 채널 사무실에서 이야기를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마지막으로 '명탐정 카라큘라'는 "영상은 목요일에 게시된다"면서 "다들 중립 기어 꽉 잡고 기다려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주원과 아옳이는 최근 이혼 사실을 알렸다. 아옳이는 이혼 사유에 대해 전 남편 서주원의 외도였다고 주장 중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