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승기 이다인 결혼 발표, 장모 견미리 지지에도 이승기 부모 반대?...나이 프로필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현정 기자]
국제뉴스

이승기 이다인(사진=이승기 이다인 SNS 채널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배우 이다인과 결혼 발표했다.

이런 가운데 이승기 부모가 결혼을 반대했다는 주장이 나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7일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이승기 ♥ 이다인 전격 결혼! 장모 견미리와 소름 돋는 커플 염주 왜?'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진호는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다인의 모친이자 배우 견미리는 이승기에게 자신이 아끼는 염주를 선물하는 등 딸과 결혼을 축하했다고 말했다.

이진호는 견미리와 이승기가 함께 '커플 염주'를 착용한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견미리는 염주를 아무한테나 주지 않는다. 사위라고 생각하는, 가까운 사람한테만 염주를 줬다더라. 견미리 집안에서 이미 이승기를 사위로 인정했다"고 말했다.

이진호는 "이승기의 원래 기독교다. 그런데 여자친구인 이다인을 위해 절을 자주 찾을 만큼 정성을 쏟았다"고 전했다.

다만 이승기의 부모는 이다인과 결혼에 반대했다고 주장했다.

국제뉴스

배우 견미리와 딸 이유비, 이다인 (사진=이다인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진호는 "아무래도 결혼이라는 게 집안과 집안의 만남이지 않나. 더구나 이승기가 이다인과 만남을 인정한 이후 엄청난 후폭풍이 일었기 때문에 어머니나 아버지나, 여동생까지 이승기를 걱정해 완곡하게 반대했다고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다만 결과적으로 이승기가 이다인을 사랑하는 마음, 그 고집은 꺾지 못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승기는 같은 날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이다인과 결혼을 발표했다.

이승기는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며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겨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다인에 대해서는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하 이승기 프로필

출생 1987. 1. 13. 서울특별시, 염소자리, 호랑이띠 나이 37세, 만36세 신체 182cm, 70kg 데뷔 2004년 1집 앨범 [나방의 꿈] 이하 이다인 프로필 출생 1992. 11. 5., 전갈자리, 원숭이띠

나이

32세, 만30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가족

어머니 견미리, 언니 이유비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