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종합] 일본 간 박서준, 팬미팅 끝났는데 "가도 돼요?" 팬사랑 찐이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박서준이 일본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팬들을 만났다.

6일 공개된 박서준의 유튜브 채널 Record PARK's에는 '최애를 찾아서 맛있고 즐거운 시간' 영상이 게재됐다.

박서준은 식당에서 라멘을 먹으며 등장했다. 국물을 맛 본 박서준을 고개를 끄덕이며 맛있다고 했다.

이어진 영상에서 박서준은 "도쿄 최애 카츠 식당에 왔다"며 또 한번 식사에 나섰다. 박서준은 자료를 보다가 "나 붓글씨 잘 쓰는데"라며 "내가 예전에 또 서예 했었거든 입상도 했었거든"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츠가 나왔고, 박서준은 한 입 먹은 뒤 "진짜 부드럽다"고 만족해 했다. 그러면서 "이건 안 보여드릴 수가 없네"라며 카츠의 비주얼을 직접 카메라에 담았다.

식사를 마친 박서준은 "밥을 왜 남겼냐고요? 저는 쌀을 많이 먹지 않습니다"라며 자신만의 식단 관리법을 전했다.

이어 박서준은 일본 팬미팅에 나섰다. 관계자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은 그는 적극적인 태도로 팬미팅에 나섰다. 팬미팅이 끝나고 박서준은 사진을 몇 차례 찍는다는 말을 듣고 "더 해도 된다"며 "몇 번만 하기엔 너무 아쉬울 거 같다. 더 많이 찍는 게 좋은거니까요"라고 말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였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 팬들을 만나고 팬미팅이 끝난 뒤 박서준은 "가도 돼요?"라며 아쉬운 느낌을 내비쳐 또 한번 시선을 끌었다.

한편, 박서준은 영화 '드림'(감독 이병헌)을 통해 스크린 컴백을 앞두고 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