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1조 4천억 날렸다”… 유지연, “국민 불륜女→서울대 출신 엘리트" (‘진격의 언니들’) [Oh!쎈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진격의 언니들’ 유지연이 1조 4천 억원을 날렸다고 밝혔다.

7일 전파를 탄 채널S 예능프로그램 '진격의 언니들'에는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 불륜녀 전문 배우로 얼굴을 알린 배우 유지연이 출연했다.

유지연은 “불륜은 안 하고요, 비구니처럼 사는 유지연이다”라고 본인을 소개했다. 유지연은 “꽃뱀출신인데 바보 같이 산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라며 고민을 언급했다. 유지연은 “이미지가 도시녀, 저를 똑 부러질 것 같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서울대 출신이라는 유지연은 “아는 건 별로 없다”라고 말하기도. 유지연은 “서울대를 나와서 이상한 짓을 하거나 허당짓을 해도 ‘이유가 있겠거니’라고 생각하신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OSEN

유지연은 “눈 앞에서 1조 4천억원을 놓친 적이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유지연은 “결혼정보 회사에 광고를 찍은 적이 있다. 대표님이 제 사주팔자를 가지고 딱 맞는 사람이 있다고 하더라. 재력가라고 하더라”라고 언급했다.

유지연은 “그런데 제가 ‘돈도 중요하지만 첫 번째는 아닌 것 같아요. 사양하겠습니다’라고 말하고 거절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1년 2개월 뒤에 만날 일이 있었다. (대표님이) '지연아 내가 만날 때 만나보지 그랬지(라고 하셨다)”라고 덧붙였다.

유지연은 “(대푠미이) ‘야! 그 분 올해 초에 돌아가셨잖아. 자식도 부모도 없어서 그 재산이 조카한테 갔다’라고 하셨다. 힘들 때마다 그게 생각이 난다. 2014년도에 1조 4천억원이면 지금은 더 어마어마할 거다”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진격의 언니들'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