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9아토엔터테인먼트 "이다인♥이승기와 결혼, 든든한 동반자로 새로운 시작"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다인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이 부부가 된다.

7일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다인과 이승기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었다"며 결혼 소식을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4월 7일 양가 친인척, 지인 분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뤄지는 만큼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 상세히 전해듸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이하 이다인 측 공식입장 전문

배우 최자혜가 루트비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2월 7일 루트비컴퍼니 측은 “최자혜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됐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최자혜가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자혜는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대장금'에서 먹보 궁녀 ‘창이’로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이어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 '제빵왕 김탁구', '괜찮아 아빠딸', '황후의 품격', '산후조리원'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왔다.

특히, 최근 최자혜는 유튜브 채널 'Choi jahye'를 통해 변함없는 미모와 상큼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최자혜를 응원하는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최자혜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루트비컴퍼니는 미스코리아 장윤정, 작가 lalala를 비롯해, 배우 김재록, 장남열, 최명경, 김한, 남태우, 김경호 등이 소속되어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