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최우리, 3년 만에 뮤지컬 배우로 복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늘(7일) ‘보이체크 인 더 다크’ 첫 공연


스타투데이

최우리. 사진I에이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최우리가 뮤지컬 ‘보이체크 인 더 다크’에 합류했다.

최우리는 7일 오후 8시 서울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보이체크 인 더 다크’의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보이체크 인 더 다크’(작가 박윤혜, 연출 박지혜, 작곡 허수현)는 원작 ‘보이체크’와 마찬가지로 전쟁이 오래 지속되어 몹시 혼란해진 가상의 사회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당시 가난한 민중의 현실과 그 안에서 살아가는 인물들의 고통과 절규를 담아낸 작품이다.

최우리는 스스로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 노력했지만, 아픈 아이를 살리기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는 마리 역에 캐스팅 됐다. 최우리는 카바레에서 노래를 부르는 마리가 돈을 벌기 위해 군인이 된 보이체크와 서로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며 사랑에 빠지게 되는 과정 등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최우리는 2020년 뮤지컬 ‘셜록홈즈 : 사라진 아이들’ 출연 이후 3년 만의 뮤지컬 복귀라 어느 때보다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2004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한 최우리는 뮤지컬 ‘명성황후’, ‘샤우트’, ‘헤드윅’, ‘맨 오브 라만차’, ‘금발이 너무해’ 등 다수의 유명 작품에 출연했다. 또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하백의 신부 2017’, ‘최고의 이혼’, ‘웰컴2라이프’ 등에도 출연하며 활약을 펼친 바 있다.

뮤지컬 ‘보이체크 인 더 다크’는 4월 30일까지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공연된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