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노홍철 피 철철 흘리는데 촬영해?"…빠니보틀 카메라 들이댄 속사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빠니보틀 유튜브)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노홍철의 오토바이 사고 소식이 전해져 누리꾼들이 가슴을 쓸어내린 가운데 빠니보틀이 급박한 상황에서도 굳이 영상을 촬영해 올린 이유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6일 오후 공개된 빠니보틀의 유튜브 채널에는 '노홍철, 여행 끝에서 지옥을 맛보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베트남에서 오토바이 사고를 당한 노홍철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오토바이를 빌려 교외 지역을 누볐고, 앞서가던 노홍철이 사고를 당해 아스팔트 도로 위로 쓰러졌다.

빠니보틀은 피를 철철 흘리는 노홍철을 보고 깜짝 놀라 "호스피탈(hospital)"이라고 외치며 주변에 도움을 요청했다. 약 30분 뒤 구급차가 도착해 두 사람은 함께 병원으로 이동했고, 응급처치 후 노홍철은 다행히 수술은 필요 없다는 소견을 받았다.

병원 침대에 누워 다소 안정을 되찾은 노홍철은 빠니보틀에게 "먼저 가, 난 영상으로 볼게, 널 구독했어"라고 농담하며 위기 속에서도 웃음을 안겼다.

노홍철이 피투성이로 누워있는 모습을 찍던 빠니보틀은 문득 어떤 생각이 떠오른 듯 "오해가 있을 수도 있는데 저희 며칠 전에 사고 났을 때도 제가 안 찍었더니 노홍철 형님이 신신당부를 했다"며 영상을 찍는 연유를 밝혔다.

노홍철이 "무슨 일이 있어도 꼭 찍어라. 심지어 그게 사망에 이를지라도 무조건 꼭 찍어달라"며 기록하는 걸 잊지 말라고 강조했던 것. 노홍철은 아픈 순간에도 모든 순간을 담아준 빠니보틀에게 "고맙다, (약속) 지켜줘서"라며 넉살을 피웠다.

뉴스1

(빠니보틀 유튜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두 사람은 귀국한 상태로, 빠니보틀과 함께 유튜버 곽튜브 집에 놀러 간 노홍철은 많이 회복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안심시켰다.

빠니보틀은 곽튜브에게 사고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전하며 "노홍철 형님이 말할 때마다 입에서 피 냄새가 났다"며 "당시에는 정말 심각했다"고 했다.

노홍철은 "이걸 영상으로 만드는 걸 내가 계속 부탁을 했다. 왜냐면 TV에 나오는 여행기들은 항상 예쁜 거, 좋은 것만 보여주지 않냐"며 기록을 강조했다고 재차 설명했다.

노홍철은 두 사람과 함께 사고 당시 영상을 시청하며 "이래서 기록을 해 놔야 돼. 아니면 그냥 휘발됐을 거 아냐"라며 다시 한번 영상을 촬영해 준 빠니보틀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누리꾼들은 "유언장에도 자기 장례절차 브이로그 찍어달라고 써놓을 사람이다", "근데 노홍철 마음 이해 간다.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기억은 휘발된다. 모든 순간이 소중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yk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