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모범택시2', 더욱 악랄하고 집요한 빌런 온다…위기의 '무지개 5인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모범택시2'가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위기를 담은 티저 예고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재미부터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지난 시즌1 방송이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IP로 우뚝 선 작품이다.

'모범택시2' 측은 7일, 시즌1보다 더욱 악랄하고 집요한 빌런의 등판을 예고하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1차 영상은 '무지개 다크히어로즈'를 노리는 빌런을 조명하며 긴장감을 치솟게 한다. "누군가 우리를 몹시 싫어한다"는 장성철(김의성 분)과 "이미 우리를 알고 있다는 거예요"고 말하는 김도기(이제훈 분)의 대화와 함께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조직도를 만들고, 이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주시하는 수상한 인물이 포착된 것. 특히 새롭게 등장한 빌런은 완벽하게 설계된 법의 사각지대 너머에서 막대한 부와 권력을 누리는 존재로 보여 그의 정체와 속셈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뒤이어 복수대행을 위해 모범택시를 운행하는 김도기에게 절체절명의 위기들이 이어져 긴장감을 높인다. 도로 한복판에서 거대한 화염에 휩싸인 모범택시, 사방이 막힌 수용시설 복도에서 수십명의 수용자와 맨몸 혈투를 벌이는 김도기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온갖 위협을 정면 돌파하는 김도기가 누군가를 향해 "당신은 택시요금을 아주 비싸게 치르게 될거야"라고 일갈하는 모습이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며, 김도기를 필두로 한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와 새로운 빌런의 숙명의 대결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모범택시2'는 '법쩐' 후속으로 오는 17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시즌2 방송에 앞서, SBS DRAMA 유튜브 채널에서는 지난 6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오후 6~8시에 '모범택시' 시즌1 정주행 라이브를 진행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