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보이즈 플래닛' 2회 엿보기…스타 레벨 테스트 승리 그룹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Mnet '보이즈 플래닛' 2회 엿보기 영상2023.02.07 (사진= Mnet '보이즈 플래닛'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 연습생들의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일 첫 방송한 '보이즈 플래닛'은 상향 평준화된 연습생들의 탐색전 '스타 레벨 테스트'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 Mnet K-POP 유튜브 채널에는 '보이즈 플래닛' 2회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첫 방송과 이어지는 스타 레벨 테스트와 함께 시그널송 테스트에 임하는 연습생들의 모습 일부가 담겼다.

해당 영상은 공식 예고편이 아닌, 2회 내용을 짧게 담은 영상임에도 우리말을 비롯한 다양한 언어로 쓰인 댓글들이 가득했다.

'보이즈 플래닛'은 방송 시작과 동시에 티빙(TVING) 실시간 시청 점유율 50%에 육박하며 최고 62%를 넘기기도 했다. 이후 유튜브에 올라간 스타 레벨 테스트 무대와 직캠 등의 총 조회수는 현재 1000만 뷰를 넘어서며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9일 오후 8시 방송되는 2회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지닌 연습생들이 대거 등장하며, 마침내 스타 레벨 테스트에서 승리를 차지하는 그룹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그널송 테스트의 일부 규칙이 선공개돼 기대를 더한다. 이번 시그널송 테스트를 통해 연습생들의 기존 스타 레벨이 재배치 된다.

본격적으로 시그널송 테스트 트레이닝이 시작되며 연습생들은 다방면으로 실력 성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연습생들은 결연한 표정으로 "죽을 때까지 더 연습해야죠", "킬링파트 맡을 거예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남다른 각오를 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