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클라씨 리원·지민, 중학교 졸업…"3년 훌쩍 지나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클라씨 리원, 지민 2023.02.07 (사진=M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클라씨 멤버 리원과 지민이 중학교를 졸업했다.

7일 소속사 M25에 따르면 리원과 지민은 이날 오전 언주중학교에서 열린 졸업식에 참석했다. 리원과 지민의 졸업을 축하해주기 위해 멤버 형서와 채원, 혜주가 함께 방문하기도 했다.

리원은 소속사를 통해 "3년이라는 시간이 길 줄 알았는데 훌쩍 지나가 시원섭섭하다. 그래도 새로운 출발이라는 생각에 설레기도 한다"며 "중학생 리원보다 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저희 클라씨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졸업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지민은 "저의 중학교 졸업을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하며 "고등학교 생활도 열심히 할 테니 고등학생 지민이도 예쁘게 지켜봐 달라"며 당찬 포부를 덧붙였다.

리원과 지민이 속한 클라씨는 오는 8일 일본 오리지널 싱글 '타깃(TARGET)'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현지 프로모션에 나설 예정이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클라씨 2023.02.07 (사진=M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