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투바투 '슈가 러쉬 라이드' 국내 음원차트 순위↑…틱톡 챌린지도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슈가 러쉬 라이드' 틱톡 챌린지 2023.02.07 (사진= 하이브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투모로우바이투게더(투바투)의 신곡 '슈가 러쉬 라이드(Sugar Rush Ride)'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멜론이 6일 발표한 최신 주간 차트에 따르면, 투바투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의 타이틀곡 '슈가 러쉬 라이드'가 전주 대비 74계단 상승한 13위를 차지했고, 앨범에 실린 곡 모두가 차트에 올랐다.

또한, '슈가 러쉬 라이드'는 유튜브 뮤직 차트에서 1월 27일~2월 2일 기간에 가장 많이 재생된 곡 전체 8위에 올랐고,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전체 5위, 한국 1위를 차지했다.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는 38위를 진입(1월 27일 자) 이후 5일 자 차트까지 10일간 차트인 유지 중이다.

이러한 가운데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진행 중인 '슈가 러쉬 라이드' 댄스 챌린지도 열풍이다. 해시태그를 사용한 콘텐츠의 조회수는 7일 오후 1시 기준 2억 2천 1백만 회에 달했다.

한편 발매 첫 일주일 동안에는 무려 218만 장 팔린 '이름의 장: 템테이션'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2월 11일 자)에 진입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