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승기♥이다인, 4월7일 결혼한다 "연인 아닌 부부로 함께 하기로"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이승기(왼쪽) 이다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이 결혼을 발표했다.

7일 이승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 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다"며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한다"는 글을 게시하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다"며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 오는 4월7일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이승기는 또한 아내가 될 이다인에 대해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며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라고 얘기했다.

아울러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021년 5월 열애 사실이 알려진 이후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다음은 이승기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

올 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습니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입니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습니다.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