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피지컬: 100’ 춘리 “신체 특정 부위 확대하며 성희롱…고소 진행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춘리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서바이벌 예능 ‘피지컬: 100’에 출연한 보디빌더 춘리가 악성 게시물 및 댓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춘리는 7일 “사진은 너무 적나라해서 카페 이름과 제 사진을 올린 아이디만 올린다”는 글과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을 갈무리해 올렸다.

춘리는 “그 어떤 악플도 다 참을 수 있다. 여태껏 다 무시했다”며 “하지만 진짜 참기 힘든 건 신체 특정 부위를 확대해 왈가왈부하며 저를 도마 위에서 생선 썰 듯이 썰어대는 글”이라고 밝혔다.

그는 “내가 무엇을 잘못했나. 난 내가 좋아하는 운동을 20년 가까이 하면서 보디빌더로서 최선을 다한 것뿐”이라며 “내가 당신들한테 피해를 줬나. 그렇게도 씹을 거리가 없어 토론하냐”고 격분했다.

이어 “저는 성희롱을 당했다. 몇 년 전 어떤 분이 올린 걸 지인에게 연락받고 이제야 알게 됐다”며 “내 사진을 올리고 특정 부위를 확대해, 성적 수치심이 드는 댓글을 달리게 했다”고 토로했다.

그는 “이 글도 조만간 퍼질 거다. 사진 올리신 분 봐라. 내일 변호사 만나 고소하겠다. 그 외 사진에 달린 악플도 고소 진행하겠다”며 “제 직업에 제발 어쩌니저쩌니 그만해라. 제가 좋아서 하는 운동이고 당신들한테 피해준 적 없는데 왜 그러냐. 본인들이 본인 일에 최선을 다하듯 저도 제 일에 최선을 다하는것 뿐”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지워도 소용없다. 이미 복사 다 했고 지워도 복구해서 찾을 수 있게끔 조치 다 했다”며 “악플러 고소 한두 번이 아니라서 어떻게 하는지 이젠 다 안다. 이 글을 올리는 이유는 악플러 고소는 진행한다는 뜻을 한 번 보여줘야 진행할 수 있어서다. 제 발 저리면 연락 주시든가 말든가 상관 안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춘리는 보디빌더 선수로, 최근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100’에 출연하며 주목받았다. ‘피지컬: 100’은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100인이 3억 원의 상금을 두고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이투데이/장유진 기자 (yxxj@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