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그만뒀으면" 서장훈, 꿈 이루기 위해 상경한 19세에 일침('물어보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꿈을 위해 노력하지 않는 19세 학생에게 보살들이 쓴소리를 전한다.

6일 방송되는 KBS 조이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202회에는 19세 남학생과 이모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이모는 조카가 프로 댄서를 꿈꾸지만 연습은 잘 하지 않는다며 자신이나 부모가 혼을 내면 잔소리로 느끼니 답답해져 상담을 신청했다고 운을 뗀다.

조카는 약 1년 전 댄서의 꿈을 갖게 되었고 늦게 시작한 만큼 더 열심히 연습을 해야 하는데 하루 종일 누워있기만 한다고. 심지어 조카는 꿈을 이루기 위해 지방에서 서울로 상경해 이모 집에서 숙식까지 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이모는 조카의 춤추는 모습도 본 적이 없어 이제 남편 눈치도 보인다는 것이다.

이모는 보살들에게 "조카가 정신 차릴 수 있게 조언 좀 해 달라"고 부탁하고, 서장훈은 "조카의 하루 스케줄을 보면 무엇이 되겠다는 생각이 1도 없어 보인다. 솔직히 그만뒀으면 좋겠다"며 누구보다도 냉정하게 조언한다.

다만 이어진 조카의 댄스 무대를 본 보살들은 모두 깜짝 놀라고 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장훈은 "내가 농구로 대학 입학했을 때 같이 입학한 동기는 6명이었다. 다들 천재 소리 들은 친구들이었지만 그중에 농구로 졸업한 사람은 나 한 명"이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202회는 이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