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그림형제’ 이말년X주호민, 신규 5분 예능…17일 첫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그림형제’. 사진ㅣtvN,샌드박스네트워크


tvN 신규 5분 예능 ‘그림형제’가 론칭한다.

‘그림형제(연출 나영석, 하무성, 변수민)’는 대한민국 대표 웹툰 작가 이말년, 주호민이 길거리 시민들과 그림 퀴즈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말년, 주호민 작가는 다양한 장소에서 우연히 만난 시민들에게 직접 그린 그림으로 퀴즈를 내고 길거리 시민들과 리얼한 인터뷰를 진행하며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그림 실력은 말할 것도 없고, 이제는 전 국민의 웃음까지 사로잡은 마성의 매력남 이말년 작가와 웃음 신이 보우하사 40대 중 가장 웃기고 그림 잘 그리기로 소문난 주호민 작가의 찐친 케미가 기대감을 드높인다. 일명 ‘침펄’ 조합으로 불리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이들은 과거 ‘출장 십오야’ 웹툰 작가 편에서도 큰 재미를 안겨준바, 두 작가의 남다른 활약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림형제’ 제작진은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웹툰 작가가 길거리에서 만난 시민들에게 그림 퀴즈를 낸다면 어떨까라는 궁금증에서 ‘그림형제’를 기획했다. 보증된 입담과 재치를 가진 이말년, 주호민 작가라면 우연히 길거리에서 만난 시민들과도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소소하지만 따뜻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 생각했다. 과연 시민들은 이말년, 주호민 작가의 독창적인 그림 퀴즈를 알아맞힐 수 있을지, 기상천외한 그림 퀴즈의 세계에 함께 해달라”고 전했다.

tvN ‘그림형제’는 5분 편성 예능으로, 오는 17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