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화장실 출산·4남매 아빠 셋’ 고백한 중딩맘, 다섯째 임신 고백 “남편 수술하기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 캡처


16살에 첫째 아이를 출산했다고 고백했던 ‘중딩 엄마’ 강효민씨가 최근 다섯째를 임신했다고 알렸다.

강씨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 딱 10주 차 딱풀이다”라며 두 줄이 선명한 임신테스트기를 올려 다섯째 임신 사실을 밝혔다. 그는 “이번에 남편이 수술하기로 했다”라며 “다섯째가 막내인 걸로…후 잘 키워보겠다”라고 덧붙였다. 피임을 위해 강씨 남편이 정관수술을 결심한 것으로 보인다.

세계일보

강효민씨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씨는 지난해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에서 중학교 2학년 때 아이를 가진 중딩엄마로 등장했다. 당시 24살이던 강씨는 첫째 아들과 막냇동생이 10살 동갑내기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강씨에 따르면 첫째, 둘째, 셋째의 아빠는 모두 다르다. 그는 전 남자친구 사이에서 첫째 아들을 낳았고, 다른 남자친구와 둘째 아들, 현재 남편과 두 명의 딸을 얻어 키우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둘째 출산 당시 임신 사실을 알아차리지 못해 집 화장실에서 출산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당시 방송에서 첫째 아들은 다섯째 계획을 말하는 강효민씨에게 “반대한다. 힘들다. 또 동생 갖는다고 말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토로했다.

해당 내용이 전파를 타자 온라인상에서는 “미성년자 임신 출산 장려 프로그램이냐”며 프로그램 폐지 요구가 이어지는 등 논란이 일기도 했다.

정은나리 기자 jenr38@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