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이재욱, 방콕 뜨겁게 달군 팬미팅 "너무나도 사랑합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재욱 방콕 팬미팅 성료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이재욱이 첫 방콕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재욱은 지난 4일 태국 방콕에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in BANGKOK'을 개최하고 태국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이재욱의 방콕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 이재욱을 향한 태국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바 있다. 이를 증명하듯 현지 공항에는 이재욱을 환영하는 인파로 가득했고, 이재욱은 팬들에 따뜻한 미소와 손인사를 보내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재욱을 향한 관심은 현지 매체들의 뜨거운 취재 열기로 이어졌다. 팬미팅에 앞서 지난 3일 진행된 기자회견에는 현지 매체들의 열띤 취재 경쟁이 펼쳐졌고, 현장은 현지 매체뿐 아니라 이재욱을 보기 위해 천여 명의 팬들이 모였다.

방콕 도착과 함께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이재욱은 4일 진행된 팬미팅에서 넘치는 팬 사랑으로 팬들에게 보답했다. 감미로운 노래로 팬들에 감동을 선사한 것은 물론,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 코너와 직접 준비한 선물 증정 등을 통해 팬 사랑의 정석을 보여주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이에 관객들은 '우리 다시 또 만나자'라는 문구가 적힌 슬로건 이벤트를 진행, 이재욱의 눈가를 촉촉이 적시기도 했다. 팬들의 깜짝 선물에 감동한 이재욱은 "사실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하는 게 정말 어려운 일이다. 너무나도 사랑하고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 꼭 다시 만나요. 사랑합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하며 팬들과 잊지 못할 순간을 완성했다.

방콕에서의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이재욱.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또 한 번 '글로벌 대세'의 입지를 단단히 굳힌 이재욱이 선보일 앞으로의 행보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태국 팬미팅을 마친 이재욱은 오는 2월 18일 홍콩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