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피지컬100' 춘리, 온라인 성희롱·악플 법적 대응 "신체 특정부위 확대"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연휘선 기자] '피지컬100' 출연자 춘리(김춘리)가 온라인 성희롱과 악플에 대한 법적 대응 계획을 밝혔다.

춘리는 7일 새벽 SNS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신에 관한 글을 캡처해 공유했다. 이와 관련 그는 "그 어떤 악플도 다 참을 수 있다. 여지껏 다 무시했다. 하지만 진짜 참기 힘든 건 신체 특정부위를 확대시켜서 왈가왈부하며 저를 도마 위에서 생선 썰듯이 썰어대는 글"이라고 털어놨다.

"제가 무엇을 잘못했나. 저는 제가 좋아하는 운동을 20년가까이 하면서 보디빌더로써 최선을 다한 것 뿐"이라고 호소한 춘리는 "제가 당신들한테 피해를 줬나. 그렇게도 씹을 거리가 없어서 신체부위를 확대시켜서 토론하나"라고 꼬집었다.

이어 그는 "몇 년 전에 어떤 분이 올린걸 지인에게 연락받고 이제야 알게됐다. 제 사진을 올리고 특정부위를 확대시켜서 성적 수치심이 드는 댓글을 달리게 만들었다. 너무나도 비참한 느낌이었고 수치심에 멍해졌다. 입장바꿔 생각해보라. 당신같은 남자들에게 당신들의 엄마나 딸이 성희롱 당할 수도 있다. 제발 좀 생각좀 하고 살아라"라고 강조했다.

또한 춘리는 "이 글도 조만간 퍼질 거다. 사진 올리신 분 봐라. 내일 변호사 만나 법적으로 조치하도록 진행하겠다. 고소할 거다. 그외 사진에 달린 악플도 고소진행하겠다. 제 직업에 제발 어쩌니저쩌니 그만해라. 제가 좋아서 하는 운동이고 당신들한테 피해준 적없는데 왜 그러냐. 그렇게도 할 일 없나. 본인들이 본인일에 최선을 다 하듯이 저도 제 일에 최선을 다 하는것 뿐"이라고 일갈했다.

끝으로 그는 "내일 변호사 만나서 고소진행 들어가겠다. 지워도 소용없다. 이미 복사 다 했고 지워도 복구해서 찾을 수 있게끔 조치 다 했다. 악플러 고소 한두번이 아니라서 어떻게 하는지 이젠 다 안다. 제가 이 글을 올리는 이유는 악플러 고소는 진행한다는 뜻을 한번 보여줘야 진행할 수 있어서다. 제 발 저리면 연락주시든가 아님 말든가 상관 안 한다"라고 덧붙였다.

춘리는 보디빌더 선수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100'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춘리의 글 전문이다.

그 어떤 악플도 다 참을수있습니다.
여지껏 다 무시했었습니다.
하지만 진짜 참기힘든건 신체 특정부위를 확대시켜서 왈가왈부하며 저를 도마위에서 생선 썰듯이 썰어대는 글입니다.
.
제가 무엇을 잘못했나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운동을 20년가까이 하면서 보디빌더로써 최선을 다한것뿐입니다.
제가 당신들한테 피해를 줬나요?
그렇게도 씹을거리가 없어서 신체부위를 확대시켜서 토론하십니까?
.
지금 제가 올린 사진은 너무 적나라해서 까페이름과 제 사진을 올린 아이디만 올렸습니다.
저는 성희롱을 당했습니다.
몇년전에 어떤분이 올린걸 지인에게 연락받고 이제야 알게됐습니다.
.
저의 사진을 올리고 특정부위를 확대시켜서 성적 수치심이 드는 댓글을 달리게 만들었습니다.
너무나도 비참한 느낌이었고 수치심에 멍해졌습니다.
입장바꿔 생각해보세요.
당신같은 남자들에게 당신들의 엄마나 딸이 성희롱 당할수도 있습니다.
제발 좀 생각좀 하고 사세요.
.
이 글도 조만간 퍼지겠죠.
사진올리신분 보세요.
내일 변호사 만나 법적으로 조치하도록 진행하겠습니다.
고소할겁니다.
그외 사진에 달린 악플도 고소진행하겠습니다.
.
제 직업에 제발 어쩌니저쩌니 그만하세요.
제가 좋아서 하는 운동이고 당신들한테 피해준적없는데 왜 그러세요?
그렇게도 할일 없으신지요?
본인들이 본인일에 최선을 다 하듯이 저도 제 일에 최선을 다 하는것뿐입니다.
.
내일 변호사 만나서 고소진행 들어가겠습니다.
지워도 소용없습니다.
이미 복사다했고 지워도 복구해서 찾을수있게끔 조치 다했습니다.
악플러 고소 한두번이 아니라서 어떻게 하는지 이젠 다 알거든요.
제가 이글을 올리는 이유는 악플러 고소는 고소진행한다는 뜻을 한번 보여줘야 진행할수있거든요.
지 발 저리시면 연락주시든가 아님 말든가 상관안합니다.

/ monamie@osen.co.kr

[사진]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