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축구 전문 기자가 되고 싶다면?' 인터풋볼+포포투, 'IF 기자단' 1기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조정현 기자= 'No.1' 축구 전문지 인터풋볼과 포포투가 축구 전문 기자 아카데미 을 모집한다.

'IF'의 사전적인 의미는 '만약에 ~라면'이다. 은 '만약에 내가 축구 기자가 된다면'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누구나 축구 전문 기자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주기 위해 시작됐다.

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부수를 발행하고 있는 'No.1' 축구 전문지 '포포투'와 국내 최고의 축구 매체 '인터풋볼'이 함께 하는 예비 축구 전문 기자단이다.

모집 대상은 K리그, EPL, 분데스리가, 라리가 등 국내 및 해외 축구에 관심이 많고 축구 전문 기자 또는 경기 분석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 또는 축구 기자 지망생을 모두 포함한다. 활동기간 동안에는 주 1회 '포포투+인터풋볼' 축구 전문 기자의 기사 작성 교육이 진행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은 기사 작성, K리그 경기 관람, 축구 산업 특강, 포포투 매거진 칼럼 작성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K리그 현장취재, 굿즈, 포포투 인턴 기자 기회 등의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은 스포츠 기자 또는 경기 분석 전문가를 꿈꾸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2023년 3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4개월이고, 모집 기간은 2023년 2월 7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지원 방법은 네이버 폼 https://naver.me/FxXxMEgl 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기초, 심화, 전체 과정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의 강의 계획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 ask@interfootball.co.kr 또는 02-557-1179)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