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연참' 친구 위해 경찰서까지 대신 가는 남친…한혜진 "스트레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연애의 참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고민녀가 남자친구의 지나친 우정 때문에 괴로워한다.

7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62회에서는 1세 연상 남자친구와 1년째 연애 중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정 많고 사람 좋은 남자친구에게는 평생 함께해온 3명의 친구들이 있다. 하지만 군대까지 동반 입대할 만큼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그들의 우정은 조금 지나쳐 보일 때도 있다는 설명.

고민녀와 여행을 가기로 한 날, 친구가 여자친구와 헤어지자 남자친구는 친구의 멘탈 케어를 위해 고민녀와의 여행을 바로 취소하는 등 고민녀보다 친구를 위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친구가 하는 포차에 놀러 가 싸움이 붙자 남자친구는 친구를 대신해서 싸움에 나선다. 경찰서까지 가게 되는 상황에서 남자친구는 친구가 경찰서에 가면 영업을 하지 못 하기 때문에 회사원인 자신이 경찰서에 가겠다고 주장했고 한혜진은 “나는 솔직히 스트레스받을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인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남자친구의 행동 중 이해되지 않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주우재는 친구가 이별했는데 남자친구가 고민녀와 여행을 취소한 것을 꼽으며 “두 가지 일에 어떤 연결 관계가 있는지 이해가 안 간다”라고 말한다. 김숙은 “저런 무리들 많지 않나. 저기서 1명 빠지면 의리 없는 취급받는다”라고 설명한다.

이후 고민녀는 집 문제가 생겨 남자친구 집에서 몇 주 신세 질 일이 생기는데, 어느 날 밤 문 여는 소리에 깜짝 놀라 잠에서 깨고 만다. 낯선 여자가 방에 들어오는 모습을 보고 고민녀는 경악하고 말았다는 전언이다.

KBS Joy ‘연애의 참견’ 162회는 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