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아유미, ♥권기범 '억' 소리나는 바이크에 한숨…류승수 깜짝 등장(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상이몽2' 6일 방송

뉴스1

SBS '동상이몽2'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아유미가 남편 권기범의 바이크 사랑에 한숨을 내쉬었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가수 아유미, 사업가 권기범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두 사람은 처음으로 함께 라이딩을 떠났다. 권기범이 라이딩을 준비하는 사이 아유미가 차고를 둘러봤다. 그는 "오늘 객관적으로 보니까 오토바이 참 많다. 인간은 한 명인데 오토바이가 왜 이렇게 많냐"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권기범은 차고를 가득 채운 바이크에 대해 "용도가 다 달라"라고 해명했다.

아유미는 출연진들에게 총 5대의 바이크가 있다고 알렸다. 남편이 용도에 따라 골라서 탄다는 것. 아유미는 남편에게 "이건 인간적으로 너무 많다"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그러자 권기범은 "오늘 라이딩 같이 가 보고 재미 없으면 한 대 처분할게"라고 약속했다.

아유미는 라이딩 복장이 마음에 든다며 들뜬 모습이었다. 권기범도 뿌듯해 했다. 그는 "바이크계 대부님이 있다. 형님이랑 같이 가자"라고 알려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내 웅장한 배기음과 함께 등장한 형님의 정체는 배우 류승수였다.

류승수는 이들 부부에게 "결혼 축하드린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제가 기범이랑 알프스 투어로 인연을 맺었다"라더니 둘만의 추억 여행에 빠졌다. 이를 지켜보던 아유미는 "저도 있다, 제가 안 보이냐"라고 농을 던져 웃음을 샀다.

아유미도 류승수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슈가 멤버 수진이 결혼식에서 뵌 적 있는데 (남편) 배용준씨 친구라서 결혼식 사회를 보셨다. 그 이후로 8년만에 뵙는다"라고 알렸다.

뉴스1

SBS '동상이몽2'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 사람은 오토바이를 타고 산속에 들어가 모터캠핑을 준비했다. 아유미는 "굳이 이렇게 힘들게 캠핑을 하냐"라며 못마땅해 했다. 류승수는 "힘들지만 우리가 왜 이걸 선택하냐 하면 감성적이기 때문이다. 오늘 제수씨 감성 '업' 시켜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류승수는 '찐캠퍼'다운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하지만 커피 준비에만 1시간이 걸려 웃음을 선사했다. 류승수는 결국 믹스커피를 꺼내 아유미의 배꼽을 잡게 했다. 이마저도 유통 기한이 6개월 지난 것으로 뒤늦게 밝혀져 아유미에게 충격(?)을 안겼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