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최정원, 불륜설 주장 A씨에 "몇 주간 가장 힘든 시간 보내…법정에서 얘기하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차혜영 기자]
텐아시아


불륜설을 주장한 A 씨에 강경대응을 시사한 그룹 UN 출신 배우 최정원이 입장을 밝혔다.

최정원은 6일 "안녕하세요, 최정원입니다. 지난 몇 주간 많은 분들이 아시는 이유로 저는 제 삶에서 가장 힘든 시간들을 보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아닌 걸 아니라고' 증명하는 게 생각보다 쉽 지 않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깨달았고, 아닌 사실을 인정하라고 요구하는 제보자의 일방적이고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의 배경이 무엇인지 도 알 수 없어 더 혼란스러운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라며 "유튜브를 통해 일방적이고 또 진실과는 너무나 다른 이야기들이 마 치 진실처럼 퍼져나가는 모습을 속수무책으로 지켜보는 상황이 너 무나 두렵고 절망스러웠습니다"라며 근황을 알렸다.

그러면서 "안타깝게도 오늘 오전 단독 인터뷰 기사를 본 제 마음은 더 복잡하고, 슬프고, 혼란스럽습니다. 그 친구의 개인사가 담긴 인터뷰를 읽으며 거짓을 말할 수밖에 없었던 동생의 행동과 그 배경을 아주 조금 은 이해할 수 있게 되었던 것도 사실이나, 여전히 논란의 상대방이 자행해 온 모욕, 협박, 거짓말들과 상상을 초월하는 명예훼손의 교사 행위들을 반성하게 하려면 반드시 엄정한 법의 심판을 받게 해야 한 다는 생각에는 조금의 변화도 없습니다"라고 했다.

텐아시아


또 최정원은 "다른 무엇보다, 그동안 놀람과 실망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에게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프로필 업데이트가 된, 한때 가족끼리도 친했던 가까운 동생 소식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다른 은 생각을 하지 못하고 이루어진 대화 및 행동이 오해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불편하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연락하고 만난 동생이 예전처럼 너무나도 반가웠던 제 주관적 입장과는 별개로, 말과 행동을 좀 더 주의 깊게 하지 못한 부분, 정말 깊게 반성하고 스스로를 돌아보며 개선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최정원은 "그동안 저에게 보내주신 오랜 관심과 사랑에 조금이라도 누가 되는 행동을 한 부분에 대해서는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가슴 깊이 반성하며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정말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더 주의 깊고 현명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정원 드림 #법정에서 얘기하시죠"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듀오 UN 출신 최정원은 자신에 대해 불륜설을 제기한 A 씨를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섰다.

최정원 법률대리인 측은 서울 송파경찰서에 A 씨에 대한 고소장(협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위반, 모욕, 명예훼손교사 등)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특히 최정원 측은 A 씨에 대해 "향후에도 같은 행동이 반복되면 선처 없이 강경 대응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