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인수 쌍용건설 사장, 잇따라 건설현장 안전점검 시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김인수(왼쪽에서 다섯 번째) 쌍용건설 신임 사장이 서울 송파구 오금 아남 리모델링 현장을 방문해 안전점검을 시행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인수 쌍용건설 신임 사장이 건설현장을 잇달아 방문하며 현장관리 강화에 나섰다.

쌍용건설은 김 사장이 4일 서울 송파구 오금 아남 리모델링 현장을 방문해 안전점검을 시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 현장은 지하 1층만 있던 주차장을 지하 4층까지 확대하는 등 어려운 공정이 많은 곳이다. 리모델링 현장은 기존 구조물의 주요 뼈대만 살린 채 공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안전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김 사장은 “주요 공정의 연속성 등 불가피하게 주말에도 근무하는 직원들의 안전에 만전을 다하기 바란다”며 “건설회사의 핵심은 현장인 만큼 현장을 최우선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충실히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김 사장은 취임 닷새만인 지난달 7일 경기 안성시 공도읍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 아파트 현장을 방문해 점검한 데 이어, 14일에는 토목현장인 인천 송도 11-1공구 기반시설공사 현장을 찾아 안전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했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쌍용건설은 법규와 규칙을 준수해 지난해 이뤘던 중대재해 제로를 올해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투데이/이동욱 기자 (toto@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