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찬원, 아이돌 뺨치는 비주얼...'과즙미 팡팡' 콘셉트 포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 초록뱀이앤엠 제공)



가수 이찬원이 아이돌 뺨치는 비주얼로 팬들을 설레게 한다.

지난 3일과 6일 오전 이찬원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ONE’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물오른 비주얼과 색다른 분위기를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첫 번째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댄디한 ‘금발 프린스’의 매력을 뽐냈던 이찬원은 이번 콘셉트 포토에선 초록 머리로 변신, 아이돌 못지않은 소화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찬원은 페이스페인팅은 물론, 풍선, 쇼핑 카트 등 다양한 소품 활용으로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컬러풀한 색감으로 동화 같은 분위기까지 풍겼다.

특히 이찬원은 청멜빵을 비롯해 교복 스타일의 의상, 니트 상의 등 다채로운 착장으로 무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상큼한 미소와 과즙미로 물오른 비주얼도 자랑했다.

넋 놓고 보게 되는 미모로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 이찬원은 오는 20일 첫 정규앨범 ‘ONE’을 선보일 계획이다. ‘ONE’에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풍등’을 포함해 총 13곡이 수록된다.

감미로운 보컬과 천상계 비주얼로 대중을 찾을 이찬원은 첫 정규앨범 ‘ONE’의 수록곡 ‘건배’와 ‘오내언사’를 통해 작사, 작곡 능력 또한 보여줄 예정이며, 폭넓은 음악 세계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찬원은 20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ONE’ 발매에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 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전망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