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10월 결혼' 손헌수, 7세 연하 미모의 연인 공개 "제2의 박수홍"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손헌수가 미모의 예비신부를 공개했다.

손헌수는 6일 자신의 SNS에 "방송이 나가고 주말간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았다"라며 예비신부와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손헌수와 예비신부가 바닷가를 배경으로 손을 꼭 잡고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자연스러운 옷차림에도 청순한 미소를 짓고 있는 여자친구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조이뉴스24

손헌수가 자신의 SNS에 7세 연하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사진=손헌수 SNS]



손헌수는 "매일 매일을 감사하며 더 많은 곳에 보답을 하며 살겠다"라며 "그동안 저에게 빨리 장가 가라며 압박을 하셨던 전국의 어르신들께 깊이 감사의 말씀드린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내게도사랑이 #어제보다오늘을더사랑합니다♡ #나보다힘쎈그녀 #제2의박수홍 #제2의션 #제2의최수종"이라는 해시태그로 예비신랑의 행복함을 맘껏 발산했다.

손헌수는 오는 10월 15일 서울 여의도의 한 웨딩홀에서 7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손헌수와 절친한 박수홍이 결혼식 축사를 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손헌수는 지난 4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7세 연하의 여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린 바 있다. 손헌수의 여자친구는 현재 관광공사에 재직 중인 비연예인으로, 2년 간 열애를 해왔다.

손헌수는 당시 방송에서 여자친구에게 먼저 고백을 받았으나 한차례 거절했고, 이후 한라산 정상에서 고백을 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여자친구가 중의학을 9년 공부했는데 힘들 때면 불부항을 떠주고 마사지도 해준다. 몸에 좋다는 약도 챙겨준다. 그런 정성에 감동할 수 밖에 없다"라며 "지금은 내가 더 그분을 사랑한다"고 예비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