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KT, 갤럭시S23 사전예약 7일부터…온라인몰 구매시 혜택 ↑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 샵서 13일까지 사전예약 접수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KT(대표 구현모)가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개통은 오는 14일부터 진행되며 공식 출시는 17일이다.

아이뉴스24

KT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 샵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사진은 모델들이 KT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예약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는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 512GB 단말을 256GB 단말 가격에 제공하는 'Double Storage' 혜택과 함께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무상 증정 또는 버즈2프로(화이트)+버즈 케이스 랜덤 1종을 9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선택 제공한다. '삼성초이스' 요금제에 가입하면 버즈2프로(화이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 구매 혜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KT 사전예약 구매 혜택으로는 기간 내 혜택에 응모한 고객 총 2천300명을 대상으로 지니뮤직 3개월 이용권(총 2천100명)을 추첨 제공하고 '갤럭시 S23 울트라 구매 고객(총 200명 추첨)에게 힙합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genie Ultra 콘서트'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KT Y고객 혜택도 마련됐다. 사전 예약 후 Y박스 앱(APP) 이벤트에 응모한 만 29세 이하 Y고객 중 총 1천명을 추첨해 ▲삼성 35W 듀얼 포트 충전기 ▲핑구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폰 거치대 ▲Y아티스트 더스트백 등으로 구성된 '갤럭시 필수 패키지’를 제공한다.

KT 샵에서 구매 시 KT 멤버십 맞춤형 커머스 '마들랜'의 인기상품 5종을 선착순 신청할 수 있다. 초이스 요금제 선택 시 첫 달 요금제 반값 혜택을 제공하고, KT 인터넷과 갤럭시 S23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황금토끼 골드바 1돈도 선착순 제공한다.

KT샵은 KT 갤럭시 S, 노트, Z 시리즈를 4회 이상 사용한 갤럭시 단골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매니아' 행사도 진행해 하만카돈 스피커 등 경품을 증정하고 S23 전용 클리어케이스와 필름도 추가 제공한다. 또 KT는 BC 제휴카드를 이용 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 KB국민카드와 신한카드 이용 시 캐시백 혜택을 지원한다.

김병균 KT Device사업본부장은 "새로운 칩셋과 카메라 기능 강화로 한층 강력해진 갤럭시 S23 시리즈와 함께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히 삼성초이스를 통해 갤럭시 버즈2프로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초기 구매 혜택을 최대로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