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스테이씨, 타이틀곡 'Teddy Bear' MV 티저 공개..독보적 틴프레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또 한번 독보적인 틴프레시를 노래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 'Teddy Bear(테디 베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여섯 멤버의 싱그러운 비주얼을 화면 가득히 담아내며 시작부터 진한 몰입도를 발휘했다. 곰인형으로 꽉 찬 공간 속 스테이씨는 소원을 비는 듯한 제스처와 함께 두 손가락을 한데 모았고, 이와 함께 몽환적 감성의 사운드가 흘러나오며 'Teddy Bear'의 완성도 높은 스토리 라인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핑크빛 곰 복면의 스테이씨가 영상 말미에 등장해 이제껏 연출된 복잡하고 답답한 상황을 잊게 할 희망찬 무드로 분위기를 단숨에 반전시키며 궁금증을 한층 자아낸다.

이처럼 스테이씨 특유의 틴프레시 에너지와 다채로운 표정 연출이 컬러풀한 영상미와 함께 펼쳐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숨겨진 이야기를 궁금케 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핫한 비주얼과 스테이씨만의 키치한 컬러감이 스테이씨의 컴백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듣고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는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역량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낸 신보 'Teddy Bear'에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일본 데뷔앨범 타이틀곡 'Poppy(파피)'의 한국어 버전 음원 또한 수록된다.

스테이씨는 지난 3일 'Poppy(Korean Ver.)'를 선발매하고 또 한번 챌린지의 유행을 이끌며 독보적인 청량 포텐셜을 터트리고 있다. 이에 타이틀곡 'Teddy Bear'는 또 어떤 강력한 중독성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견인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스테이씨만의 밝고 키치한 틴프레시 색으로 채워질 또 하나의 웰메이드 싱글앨범 'Teddy Bear'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