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인기 현재 진행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4일 기준 뮤비+가사+음원영상 총 조회수 7800만 뷰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총 조회수 18억 7000만 뷰


더팩트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4일 기준 뮤직비디오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 총조회수 7800만 뷰를 돌파했다. /영웅시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의 인기는 현재 진행형이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4일 기준 뮤직비디오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 총조회수 7800만 뷰를 돌파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다.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했으며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 TOP100 1위에 올랐고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이날 기준 총 조회수가 18억 7천만 뷰를 넘겼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현재 146만 명의 구독자를 갖고 있다.

지난해 '아임히어로' 전국투어에 이은 앙코르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임영웅은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3월에는 CGV에서 공연 극장판도 개봉한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