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與당권주자들, 본격 당심잡기 돌입…당원 만나고 언론 인터뷰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기현은 인천 공략, 안철수는 배식봉사·여론전

연합뉴스

주말에도 한자리에 모인 국민의힘 당권주자들
(고양=연합뉴스) 백승렬 기자 =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윤상현·김기현·황교안·안철수 당대표후보(오른쪽부터)가 4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서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고양정 신년하례 및 당협 당원교육에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2023.2.4 srbaek@yna.co.kr



(서울=연합뉴스) 안채원 기자 = 국민의힘 3·8 전당대회 예비 심사를 통과한 당권 주자들이 6일 본격적으로 당심 잡기 행보에 나선다.

김기현 후보는 수도권인 인천을 집중 공략한다.

김 후보는 인천 연수구와 남동구, 미추홀구, 부평구 당협을 잇달아 찾아 당원들과 간담회를 한다.

안철수 후보는 서울 영등포구의 무료 급식소 토마스집을 찾아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을 상대로 배식 봉사를 한다.

안 후보는 MBC 라디오 인터뷰에 이어 KBS, MBN에 잇따라 출연하며 여론전도 병행한다.

윤상현 후보는 SBS 라디오 인터뷰로 일정을 시작한다. 이후 대구시당을 찾아 현안 관련 기자회견을 한 뒤, 경남 양산의 문재인 전 대통령 사저 앞에서 '대국민 사과 요구 1인 시위'를 벌일 계획이다.

조경태 후보는 경남 김해을, 경남 양산갑, 부산 서·동구를 거치면서 '당원들과의 만남' 행사를 한 뒤 부산 자갈치 시장에서 당 대표 출마 비전 발표회를 연다.

천하람 후보는 CBS 라디오, KBS 순천 라디오, 안동 MBC, YTN 라디오, 채널A, YTN 등에 잇따라 출연할 예정이다.

황교안 후보는 공개 일정 없이 물밑 당심 다지기에 나선다.

chaewo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