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아이돌 연애 몰래 잘해" 러블리즈 진, 논란되자 사과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진이 아이돌 연애 관련 경솔한 발언으로 고개 숙였다.

진은 5일 "Q&A 영상 올리기 전 연애 관련된 질문을 가장 많이 받았다.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이번 영상의 목적이었기 때문에 나름 선을 지켜서 잘 대답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오해와 논란을 불러 일으킬 거라고 정말 생각하지 못했다. 생각이 짧았다"고 해명했다.

이어 "제가 의도를 했든, 하지 않았든 잘못 해석할 수 있는 여지를 만든 점 분명히 잘못했다고 생각한다.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한편 진은 전날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돌 생활 Q&A 관련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진은 아이돌 연애 관련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할 친구들은 알아서 몰래 잘 한다" "아이돌들의 만남의 장" 등이라 밝혔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이 아이돌들의 연애에 대해 일반화시킨 답변을 한 진의 발언을 경솔하다 지적했고, 진은 사과와 함께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다음은 진 사과문 전문.

이번 큐앤에이 영상을 올리기 전에 미리 인스타그램 통해서 질문을 받았고, 가장 많았던 질문이 연애 관련된 질문이었습니다.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게 이번 영상의 목적이었기 때문에 제 나름의 선을 지켜서 잘 대답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오해와 논란을 불러 일으킬 거라고는 정말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생각이 짧았습니다.
제가 의도를 했든 안했든, 잘못 해석할 수 있는 여지를 만든 점 분명히 잘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영상은 삭제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