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유진, 왕빛나와 합가 “꿈=왕빛나, 다 이룬 것 같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유진이 왕빛나에게 진심을 전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이하 ‘삼남매’)에서는 김건우(이유진 분)의 집에 들어온 장현정(왕빛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건우는 “우리 둘이 같이 있으니까 기분이 묘하다”라고 말했다.

매일경제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유진이 왕빛나에게 진심을 전했다. 사진=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캡처


장현정은 “좋아, 나빠?”라고 물었고, 김건우는 “너무 좋다”라고 답했다.

그러던 중 장현정은 김건우에게 “자기야”라고 불렀고, 김건우는 놀란 반응을 보였다.

이에 장현정은 “우리 이제 호칭을 정하자. 난 이제 ‘자기야’, 화나면 ‘김건우’, 열받으면 ‘야’. 자기도 정해봐”라고 설명했다.

김건우는 “자기야. 나도 이렇게 부르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자기야, 나 꿈을 다 이룬 것 같다”라고 덧붙였고, 장현정은 “꿈이 뭔데?”라고 물었다.

김건우는 “장현정”이라고 답했고, 장현정은 “내가 그렇게 좋니?”라고 웃었다.

또한 김건우는 “너무 너무 좋아서 죽을 것 같다. 아직도 믿기지가 않는다. 내 방에 첫사랑이랑 내 아이가 있다는 게”라고 고백했다.

장현정 역시 “나는 나를 이렇게 좋아해주는 사람이랑 같이 살게 된 게 너무 신기해”라고 화답했다.

이후 두사람은 키스를 했고, 최말순(정재순 분)이 들어와 이를 지켜봤다.

최말순은 “너희들 뭐하냐, 지금”이라고 말을 꺼냈고, 김건우는 “여기는 신혼방”이라며 놀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