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런닝맨' 유재석 "나경은, 내가 통화 길어지면 '노가리 오래 깐다'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BS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런닝맨' 유재석이 아내 나경은에게 듣는 잔소리를 공개했다.

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멤버들은 겨울MT를 떠났다.

멤버들은 차를 타고 이동하며 수다를 나눴다. 지석진은 "계란프라이를 제일 맛있게 하는 방법은 기름에 하는 게 아니고 물에 하는 방법이다"라고 말을 꺼냈다. 이에 김종국은 "그렇게 건강을 생각할 거면 담배를 끊는 게 낫지 않냐"라고 했다.

김종국은 "우리 아내가 하는 말이랑 똑같다, 무슨 이야기만 하면 (금연하라고) 한다"라며 "미세먼지 안 좋다고 해도 '담배나 끊어'라고 하고 '이거 오래된 것 아니냐'라고 해도 '담배나 끊어'라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도 공감하면서 "내가 통화할 때 그렇다, 경은이도 내가 일 때문에 전화를 하는데도 '오빠 뭐 그렇게 오래 노가리를 까, 무슨 일이야'라고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소민은 "그런데 진짜로 재석오빠 전화스케줄이 어마무시하다. 지난주에는 전화하는 게 타이트하지 않았냐"라고 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