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천소아, KBS2 ‘태풍의 신부’ 이별 테마 OST 가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천소아가 이별 테마 OST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5일 음원 공개되는 KBS2 일일 드라마 ‘태풍의 신부’ OST 수록곡 ‘눈물이 마르지도 않는다’ 가창에 나선 천소아는 눈물 떨구는 비련의 심경을 녹인 곡은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하루가 길어진 나야 너 없이 뭘 해야 하는 거니’라는 이별 후의 일상의 모습 전하며 시작되는 곡은 ‘눈물이 마르지도 않는다 / 여전히 난 이래 난 아직도 널 사랑해 / 한번 다시 한번만 내게 돌아올 순 없니 / 여전히 난 여기 있는데’라는 후렴구에 이르기까지 미련이 남는 사랑을 부여잡는 듯한 애절함과 그리움의 정서가 담겨져 있다.

프로듀싱팀 필승불패W, 육상희, 이주용이 의기투합해 만든 팝발라드 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담은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드라마 속 가슴 아픈 장면과 포개어지는 듯하다.

2011년 여성그룹 비비안 멤버로서 싱글 ‘Separation’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천소아는 꾸준하게 곡 발표를 해 오며 BJ 활동을 병행하며 인기 크리에이터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태풍의 신부’(연출 박기현, 극본 송정림)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원수의 며느리가 된 은서연(박하나 분)을 주인공으로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숨죽이는 갈등 구도를 보여주며 인기 순항 중이다.

KBS2 일일 드라마 ‘태풍의 신부’ OST 천소아의 ‘눈물이 마르지도 않는다’ 음원은 5일(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