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가족 위해 투잡 뛴다면서.." 알바 첫 출근 2분 만에 도둑질한 40대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채널A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서울의 한 편의점에서 40대 아르바이트생이 첫 출근한 지 2분여 만에 200만원 상당의 현금과 물품을 훔치고 달아나는 일이 발생했다.

지난 4일 서울 송파경찰서는 40대 아르바이트생 A씨(남성)를 상대로 절도 혐의 등을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일 서울 송파구의 한 편의점에서 현금과 충전식 선불카드, 과자 등 200만원 어치를 훔쳐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은 A씨의 편의점 야간 근무 아르바이트 첫 출근 날이다.

A씨는 편의점 주인이 자리를 비운 지 2분여 만에 현금과 물건 등을 챙겨 근무복을 벗어둔 채 현장을 빠져나갔다.

같은 날 채널A가 공개한 편의점 CCTV에는 A씨의 범행이 그대로 남아 있었다. 편의점 주인은 범행 사실을 인지한 즉시 경찰에 고소했다고 한다.

편의점 주인은 채널A를 통해 "(A씨가) 아내랑 아이들 때문에 투잡을 하고 있다고 야간 아르바이트를 자기가 꼭 하고 싶다고 (했다)"라며 "너무 억울하다. 하루하루 열심히 살려고 하는데"라고 심경을 토로했다.

경찰은 A씨의 신원과 주거지를 파악한 상태다. 조만간 A씨를 불러 절도 혐의 등에 대해 조사할 계획이다.
#편의점 #첫알바 #편의점도둑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