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종합] 노사연 "양희은, 날 짐승 취급…진짜 때리고 싶었다" ('토밥좋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노사연이 양희은을 때리고 싶었던 일화를 털어놓았다.

지난 4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밥좋아) 58회에서는 등갈비, 보일링 랍스터, 칼제비 맛집을 찾은 토밥즈의 시흥 여행 둘째 날이 공개됐다.

노사연은 등갈비 식당에서 많이 먹지 못하겠다고 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등갈비 맛에 빠졌다. 김종민은 끝없이 등갈비를 뜯는 노사연을 보며 "사연 누나가 먹방으로 주엽이 형을 이겼다"며 감탄했다.

노사연은 기분 좋게 식사를 마친 후 "겨울에 털 코트를 입고 방송국에 갔는데, 누가 뒤에서 나를 보더니 '너 총 쏠 뻔했다'고 말하더라. 짐승인 줄 알고…"라며 방송국의 곰 취급을 받았던 일을 회상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명수는 짓궂은 농담을 한 상대에 대해 "누구냐. 지상렬 아니냐"며 궁금해했다. 노사연은 "진짜 때리고 싶었던 사람인데…나보다 나이가 많은 분이었다. 양희은 언니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명수는 칼제비 식당에서 밑반찬으로 나온 겉절이김치를 보며 제주도 출신 히밥에게 "제주도는 김치 담그는 것이 좀 다르나. 엄마가 김장할 때 보지 않나"고 물었다.

히밥은 박명수의 말에 깜짝 놀라면서 "저희 엄마가 김치 담그다가 죽는다. 저 먹이려면…"이라며 김장으로는 감당이 되지 않는 식구들의 식사량에 대해 말했다.

그러면서 "아빠, 저, 동생까지…동생도 적게 먹진 않는다. 동생은 한 번에 라면 5개는 먹을 것이다"며 "다들 우리 집 오면 놀란다. 고기 파티할 때 고기를 쌓아두고 먹는데, 친구가 '너희 집 이상해'라고 하더라. 20년 동안 그렇게 먹는 게 당연한 줄 알았다"며 가족들의 엄청난 식성을 설명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