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카드뉴스]2023년 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3년 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에요.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머지 않아 당신이 기다리던 때가 찾아올 거에요.

△물고기자리: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세요. 어려운 일이라고 피해 다니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지금 처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일이 더 커질 수 있어요. 특히 주위 사람들과 갈등이 있다면 빨리 풀도록 하세요.

△양자리: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버리도록 하세요.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기존 방식을 고수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쳐질 수 있어요. 주위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들으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될 수 있어요.

△황소자리: 이번 주는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야 하는 시기에요. 과유불급이라고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도록 하세요. 무슨 일이든 딱 필요한 만큼만 하는 게 좋아요. 특히 엉뚱한 일에 힘과 노력을 낭비하지 마세요. 시간이 남는다면 차라리 노는 것이 좋아요.

△쌍둥이자리: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화를 내거나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화내고 성내는 만큼 좋은 운이 멀어질 수 있어요.

△게자리: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시기에요. 사람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정성을 다하도록 하세요. 잠시 스쳐가는 인연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게 좋아요. 사람의 미래가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알 수 없는 거에요.

△사자자리: 이번 주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세요.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아서도 안 돼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 있어요.

△처녀자리: 우연한 만남,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올 거에요.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을 꿈꿔보도록 하세요. 우연 속에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행운이 있어요. 새로운 길이나 분야로 진출해보는 것도 좋아요.

△천칭자리: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당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특히 중요한 결정은 당신이 직접 내리도록 하세요. 모든 선택에 대한 책임은 결국 당신의 몫이니까요.

△전갈자리: 이번 주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아요.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자칫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과 엮일 수 있어요. 인맥이 넓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사수자리: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아요. 자칫 지난 과거에 당신의 발목을 잡힐 수 있어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그래야 좀 더 나은 미래를 기약할 수 있어요.

△염소자리: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괜히 울컥하거나 기분 나쁜 티 내지 마시고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것이 좋아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