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송중기♥’ 케이티, 20대 리즈 시절 CF 영상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지 클루니와 촬영한 영국 네스프레소 광고서 24세 당시 청순하고 풋풋한 미모 뽐내

세계일보

20대 케이티가 출연한 영국 네스프레소 CF 영상 캡처


배우 송중기와 결혼하는 영국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39)가 20대 배우 시절 출연했던 영국 네스프레소 광고 영상이 온라인상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케이티는 이 광고를 유명 헐리우드 배우 조지 클루니와 함께 찍었는데 당시 24세였던 케이티는 청순하면서도 풋풋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케이티가 20대 시절 출연했던 영국 네스프레소 광고 영상 일부가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조지 클루니를 상대로 연기를 펼치고 있는 케이티의 모습이 담겨있다. 케이티는 조지 클루니에게 “조지 클루니가 아니냐”고 물었고, 조지 클루니는 “사람을 잘못 봤다”라며 커피를 내린 후 황급히 자리를 뜨는 내용이다.

이 영상은 케이티가 최근 송중기와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누리꾼들이 그의 배우 활동 시절 영상을 찾아내면서 알려지게 됐다.

세계일보

송중기와 데이트하는 케이티의 모습. KBS 2TV '연중 플러스'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케이티는 1984년생으로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영국 런던과 이탈리아에서 자랐다. 그는 이탈리아 명문대인 보코니대를 졸업했다.

케이티는 지난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한 이후 2003년 영화 ‘리지 맥과이어 무비’, 2004년 ‘쓰리 스텝스 오버 헤븐’, 2006년 ‘나의 아버지’, ‘보르히아’, 2013년 ‘써드 퍼슨’, 2016년 ‘온 에어’ 등에 출연했다. 그는 2018년 ‘CCTV : 은밀한 시선’ 이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한편, 송중기는 최근 팬카페를 통해 2세 임신 사실을 알리며 혼인신고 한 사실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빌라에서 신혼생활을 이어갈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