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무려 29세 차이…19세 미모의 모델과 열애설 난 디캐프리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할리우드 배우 리어나도 디캐프리오(왼쪽)와 이스라엘 출신 모델 에덴 폴라니(오른쪽). 서울신문 DB·에덴 폴라니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보다 한참 어린 여성들과 사귀기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리어나도 디캐프리오가 이번에는 이스라엘 출신의 19세 모델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만약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29세 차이 커플이 탄생한 셈이다.

2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디캐프리오는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가수 에보니 라일리의 새 EP 발매 파티 현장에서 이스라엘 출신 모델 에덴 폴라니와 함께 웃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디캐프리오는 티셔츠와 청바지에 검정색 점퍼와 야구 모자를 수수한 모습으로 폴라니 옆에 앉아 미소를 짓고 있었다.

폴라니는 회색 스트라이프 정장에 흰 블라우스를 입은 에덴 폴라니가 금발의 긴 머리카락을 넘기고 있었다.

데일리메일은 폴라니에 대해 “IT 기업과 모델 계약을 맺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9만5000명”이라고 소개했다.

디캐프리오는 자신이 나이를 먹는 것과 상관없이 25세 이하의 여자친구를 바꿔가며 사귀는 것으로 유명해 미국에서는 이를 풍자한 밈이 있을 정도다.

지난해 27세 모델지지 하디드와 열애설이 휩싸이며 ‘25세 법칙’이 깨지는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으나 이번 폴라니의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그의 여자친구들 중에서도 가장 어린 여자친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정수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