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음주운전→불명예 퇴직' 권혁, 김홍파에 무릎 "돈장사 같이 하겠다"(법쩐) [TV캡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법쩐 / 사진=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법쩐' 권혁이 김홍파에게 무릎을 꿇었다.

3일 밤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법쩐'에서는 명인주(김홍파) 회장 편에 붙은 이수동(권혁)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수동은 음주운전 혐의가 적발돼 검사로서 불명예 퇴직을 하게 됐다. 그런 그를 찾아온 이는 명 회장이었다. 명 회장은 "검사님이 옷 벗는다 하니 제가 빌려준 돈 찾으러 왔다. 출입증 담보 채권, 무기명 담보 채권 빼고도 27억6천이다. 이 돈 어쩔거냐"고 물었다.

이에 이수동은 명 회장의 차명 계좌 수사 기록 서류를 내밀며 "이걸로 그냥 퉁 치자"고 답했다. 그러나 명 회장은 "양심도 없다. 27억 6천을 이걸로 퉁치자고?"라며 비웃었다.

이어 이수동은 "검사 인생 쫑나서 옷 벗은 판에 이거 들고 신문사 찾아가서 다 죽을까요? 나도 더 이상 잃을 게 없어"라고 분노했다.

이를 들은 명 회장은 "네가 잃을게 왜 없냐. 나한테 무릎 꿇고 앉아봐라. 할 수 있겠냐"며 "그럼 이걸로 이자는 퉁치겠다. 원금은 변호사 열심히 해서 갚으라"고 도발했다.

결국 이수동은 무릎을 꿇고 "회장님 저 좀 살려주십시오. 음주운전에 불명예 퇴직인데, 평검사로 옷 벗고 나서 변호사 해봤자 그 돈 어떻게 다 갚냐"며 "회장님 밑에서 돈장사가 같이하게 해 달라. 시키는 건 뭐든 하겠다"고 애원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