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투바투, 뉴진스 누르고 1위 "팬사랑 당연시 여기지 않을 것" [TV캡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뮤직뱅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1위 / 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투바투)가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와 뉴진스 '오엠지'(OMG)가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의 주인공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였다. 수빈은 "저희가 정말 오랜 공백 끝에 컴백했는데 옛날보다 훨씬 많을 사랑을 받고 있어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도 누군가의 팬으로서, 팬분들의 사랑이 얼마나 거대하고 감사한 일인지 너무 잘 알고 있다"며 "여러분의 사랑을 당연시 여기지 않고, 매일매일 발전하고 더 열심히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겠다"고 말했다.

연준 역시 "오늘도 값진 상 선물 해주신 팬분들, 옆에서 고생해 주시는 의전팀, 헤메스(헤어, 메이크업 스태프들)분들 모두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8TURN(에잇턴), AIMERS, cignature(시그니처), H1-KEY (하이키), NCT 127, TOMORROW X TOGETHER, uni(유니), VIVIZ (비비지), 류지현 (RYU JIHYUN), 아일리원(ILY:1), 이승윤, 최수환, 프림로즈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