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로봇이 온다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성능 검증 위한 라이브 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는 6일과 13일 양일간 셀럽과 자동차 리뷰 전문가들을 초청해 로봇청소기 모델들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6일에는 ‘쇠교수’로 불리는 ‘오토기어’의 김정민 대표와 유튜버 ‘차봤서영’이 에코백스의 대표 제품들을 소개한다. 에코백스의 올인원 로봇청소기 ‘디봇 T10 옴니’ 를 비롯한 다양한 로봇청소기와 로봇 공기청정기 ‘애트모봇 애바’까지 로봇 가전 전문 브랜드로서 자율주행 기술과 매핑 시스템, AI 기술까지 에코백스가 지닌 기술력들을 알린다.

13일에는 G마켓에서 진행하는 에코백스 라이브 방송에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셀러브리티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본 후기를 소비자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일 에코백스의 대표제품 ‘T10 옴니’는 진공, 물걸레 청소는 물론 먼지통 자동 비움, 물걸레 자동 세척 및 열풍 건조 기능 등 청소와 전후 관리를 하나의 명령에 스스로 해결하는 올인원 로봇청소기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브랜드와 제품의 신뢰도를 쌓기 위한 노력과 고객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며 “전문성 있는 크리에이터들과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고 재밌게 소개하고 셀러브리티의 생생한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에코백스의 뛰어난 로봇 가전들이 더욱 주목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투데이/정회인 기자 (hihello@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