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내야외야] ‘6년째 동행’ NC-부경양돈농협, 2023시즌 스폰서십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NC와 부경양돈농협이 2일 창원NC파크에서 2023시즌 스폰서십 협약을 맺었다. 2018년 메인 스폰서 관계로 시작해 올해로 6년째 동행이다.

이번 협약으로 NC는 올 시즌 창원NC파크 내 광고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으로 부경양돈농협이 생산하는 대한민국 최초 명품 인증 한돈 브랜드 ‘포크밸리’의 우수성을 팬들에게 알린다. NC 선수단은 유니폼 상의 오른쪽 가슴과 소매에 부경양돈농협과 포크밸리 로고를 달고 경기에 나서며 경남지역 양돈 농가에 힘을 싣는다.

이재식 부경양돈농협 조합장은 “NC와 동행해온 지난 5년 동안 우리 부경양돈농협과 포크밸리의 인지도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많았다. 특히 2020시즌 창단 9년 만에 통합우승을 이뤄낸 NC의 저력이 가장 인상 깊었다. 2023시즌에도 거침없이 질주하는 NC의 선전으로 코로나19로 억눌려 있던 야구팬들의 흥을 깨워 주기를 기대한다. 더불어 부경양돈농협도 한층 더 높이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진만 NC 대표는 “6년 연속 굳건한 믿음을 보내준 든든한 파트너 부경양돈농협에 감사드린다. 올해부터는 부경양돈농협과의 협업을 통해 창원NC파크를 찾은 많은 팬분들께 새롭고 즐거운 ‘Fan experience’를 제공해 드릴 계획이다. 팬들의 즐거움 속에서 부경양돈농협과 NC의 브랜드도 강화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사진=NC다이노스 제공

최원영 기자 yeong@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